ERP 업무 Dashboard 구축 완료
육해상 간 전자 데이터 교환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ERP 시스템에서, 업무 시작일을 기준으로
선박 지원 사항, 외부 검사 사항 및 선원 인증서와 교육 자료 등과 관련하여 당일에 검토할 내용을 자동으로 식별합니다.
이를 통해 담당자별 업무 및 관리 선박에 맞춘 대시보드를 자동으로 생성하며, 생성된 내용은 바로 해당 업무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.
해당 시스템은 직원의 업무 수행 생산성을 증대시키고, 미수행 업무로 인한 혼선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또한 관리자는 전체 업무를 즉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대시보드는 앞으로 계속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진화시킬 예정이며, 고객사에 충분한 교육 및 홍보를 진행하여 빠른 친숙화를 유도할 계획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