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무시스템 WEB/APP 개발 진행

당사는 기존과 많이 달라진 해운회사의 인적자원 구성으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ERP SYSTEM의 생산성 저하 및 무결성 저하를 우려하고,
인적구성의 생산성을 향상 할 수 있는 업무PROCESS를 구상하게 되었으며, 2024년 6월부터 본격적으로 개발을 시작 하였습니다.
12월말까지 시제품이 나올 수 있도록 당사 개발인력을 집중 하고 있습니다.
개발 내용은 , 선박 담당감독이 선박지원절차를 (기부속,선용품 및 수리요청 지원) 직접 최소시간을 투입하여 무결성으로 진행 할 수 있도록
APP에서 지원요청 알람을 받고, 지원사항을 확인 후 간단한 BUTTON조작으로 견적의뢰까지 1차 진행 하고,
견적서 수령을 APP에서 확인 하고 발주품의 및 발주단계를 BUTTON 조작만으로 절차가 진행되도록 하는 절차입니다.
물론 APP에서 진행하는 절차는 WEB 및 기존 ERP 에서도 그대로 진행 가능하도록 하는 방식입니다.
새로운 시스템을 추가로 구축하는 고객사는 공무 인적구성에 상당한 생산성을 예상 할 수 있으며, 또한 감독이 현재 진행되는 업무상태를
수시로 APP 및 WEB으로 확인할 수 있어 선박지원 차질을 방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2025년 1월부터 시스템적용을 원하시는 고객사 대상으로 우선 구축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. 물론,고객사에 새로운 시스템 시현의 장을 마련 할
계획입니다.
- 진행중인 APP 기능 SAMPLE입니다.